본문 바로가기
요리

강남쿠킹클래스 에서 마스터쉐프 되기

by 나무의키 킴초 2024. 3. 21.

오늘은 제가 최근에 참여한

강남쿠킹클래스 이야기를

해볼까 합니다.

 

요리에 손이 닿지 않던 저도

이제는 친구들이 집에

밥 먹으러 찾아오는

마스터셰프가 될 수 있었던 비법

알려드릴게요!

처음 강남쿠킹클래스

학원문을 두드렸을 때

저는 솔직히 말하면

라면 끓이는 것조차 버거웠어요

하지만 이곳에 오면서

요리에 대한 모든 편견과

두려움이 사라졌답니다

왜냐하면 이곳의 분위기가

정말 다르거든요

쿠킹 클래스라고 하면

어렵고 딱딱할 거라 생각했는데

여기는 마치 가족 같은

분위기에서 배울 수 있어요.

선생님도 친절하시고,

같이 수업 듣는 사람들도 너무 재밌어요.

강남쿠킹클래스

첫 수업에서는 기본적인 칼질부터 배웠어요

뭐, 칼질이라고 하면 듣기엔 쉬워 보이지만

제대로 된 칼질 하나만으로도

요리의 질이 달라진다는 걸 알게 되었죠

그리고 매 수업마다 다양한 요리를 배우면서

다양한 식재료와 양념을 사용해 보니

저도 모르게 요리하는 손길이

점점 능숙해지고 있더라고요.

이렇게 저는 강남쿠킹클래스 를 통해

요리에 대한 자신감을 얻게 되었고

이제는 주변 사람들에게

제가 만든 요리를 자랑스럽게

선보일 수 있게 되었어요.

 

요리를 통해 사랑을 전하는 것,

정말 멋진 일이죠?

여러분도 요리에 관심이 있다면,

혹은 요리를 시작하는 것이 두렵다면,

강남쿠킹클래스 에서 시작해 보세요

저처럼 요리 초보에서 마스터셰프로

거듭날 수 있을 거예요.

그럼 저는 여기서 이만!

다음에 또 재밌는 이야기로 찾아오겠습니다.

요리하는 여러분 모두 파이팅! 🍳🥘🍰

 

아래링크 클릭 시 홈페이지로 이동해요!

궁금한 거 잘 알려주시니까 편하게 문의 남겨보세요!

 

코리아요리아트아카데미

서초구요리학원,강남구요리학원,세상에이런일이요리학원,초등학생요리학원,중학생요리학원,고등학생요리학원,요리대회,세상에이런일이학원,코리아요리아트아카데미,코리아요리학원,코리아

kcookcampus.com

홈페이지 대표전화 : 02-525-627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