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리

찰옥수수 초당옥수수 차이 .jpg

by 나무의키 킴초 2024. 3. 20.

여름에 안 먹으면 아쉬운 옥수수!

여러분도 빠져보신 적 있으신가요

초당옥수수의 달콤한 맛과

쫄깃한 식감은 여름철

더욱 맛있게 느껴집니다

 

오늘은 직접 한 번 맛보고,

찰옥수수 초당옥수수 차이

어떤 차이가 있는지

비교해보기로 했어요.

외관 비교

찰옥수수 초당옥수수 차이,

외관부터 비교를 해봤는데,

초당옥수수는 찰옥수수에 비해

노란색이 더 진하고,

끝부분도 다르게 생겼어요.

찰옥수수 초당옥수수 차이

끝모양에서도 비교해보면

찰옥수수는 익숙한 뾰족한

끝 모양을 가지고 있고

초당옥수수는 동그랗고

알맹이들로 가득 차 있어요

 

맛 비교

찰옥수수 초당옥수수 차이 맛에서는

초당옥수수를 생으로 먹어보니

찰옥수수와는 다르게

수분이 많고 달달한 맛이 일품이었어요

하지만 조리를 해도

찰옥수수처럼 쫄깃한

식감은 느껴지지 않았어요.

그 대신 달콤하고 육즙이

풍부한 맛이 느껴졌습니다.

총평

찰옥수수 초당옥수수 차이

두 가지 옥수수의 맛을 비교해보니

찰옥수수는 쫄깃한 밥 같은 느낌이고

초당옥수수는 디저트 같은

물이 많은 느낌이었어요

어느 하나가 더 좋다고 말하기는 어렵지만

찰옥수수의 쫄깃함이 그리웠습니다

하지만 초당옥수수의 새로운

달콤함도 너무 좋았어요~

결론

찰옥수수 초당옥수수 차이

오늘 알아봤어요!

초당옥수수와 찰옥수수,

둘 다 매력적인 맛을 가지고 있습니다.

여름이면 더욱 빛을 발하는

초당옥수수와 함께 여름을 즐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