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바리스타

강남바리스타학원 다니면서 전문가 자격 도전

by 나무의키 킴초 2024. 1. 19.

저는 세계를 돌아 댕기며

맛집과 좋은 카페를 좋아하는사람입니다

요새는 뭐랄까

와인, 위스키, 커피 등

향의 음식들에 관심이 많아졌어요

그러면서 찾아본게 제 주요 활동지

강남바리스타학원 을 찾아서

다니고 있는중입니다

지금 위 사진은 커핑이라고

커피 맛을 분석하는 수업에서 찍은 사진이에요

강남바리스타학원 에서

여러가지 추출방식으로

드립커피를 내리는 수업 실습인데요

 

칼리타, 에어로프레스, 하리오, 케맥스

강남바리스타학원 에 다양한

여과식, 침출식 드리퍼가 있어서

이를 사용해서

많은 추출방식을 배웠습니다

보라! 나의 현란한 손놀림을

추출을 한 후 내가 추출한 커피의 농도를 재고

수율을 계산하는 과정까지 했어요

내가 추출한 커피가 SCA협회기준에 맞춰졌는지

컨트롤 차트라고 있어요

비교를 해가며 학습을 합니다

 

맛도 보고 내 취향인지 아닌지도 알수있고

내 취향이 아닌 원두맛이라면 왜 그런지까지

비교분석을 해봅니다

나중에 자격증도

학원에서 직접 딸수있다고도 하니 좋아요

 

코리아요리아트아카데미

강남요리학원, 한식조리기능사, 바리스타자격증, 제과제빵자격증,원데이클래스,요리전문학원

kcookart.com

마지막으로 제가 다니는

강남바리스타학원 추천을 드리며

여러분들도 다양한 자격증도 도전해보면서

갓생 살아보세요~

 

강남바리스타학원 다니면서 전문가 자격 도전

포스팅을 마칩니다